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100606 편지 + 첫사람

하늘높이 직캠 18 2,790 0 2010-06-12 00:42
공연이 끝나고 라웍 트위터에 올라온 편지가 실은 오빠야가 공연때 직접 읽어주신(물론 니혼고데스~) 내용을 정확히 해석한거랍니다.(다 알그등...) 일본어로 읽어줘서 실은 공연장에서는 무슨 말인지 모르고 나중에 뒷북으로 이해했다는 슬픈 편지지요..ㅠㅠ 오빠에게서 온 편지.. 그리고 이어지는 노래는 첫사람입니당~

[Don't Move!!!]

카푸치노(선)
10-06-12 01:48  
정말 뭉클하네요. 감동이 온 몸을 감싸서 뭐라 말 할 수가 없어요ㅠㅠㅠ
유미
10-06-12 07:07  
멋진 영상과 함께 자막을 넣어 주셨습니다~
멋진 편집을 보여 주어 고마워요. 마음에 영향을 줍니다∼ㅠㅠㅠ
미루
10-06-12 08:17  
영상도 너무 멋지고 첫사람이 이렇게 좋은 줄 몰랐네요....
마리
10-06-12 10:22  
매일 구경만 하다 처음 댓글 남기는데... 오빠 정말 이렇게 노래해줘서 너무 고맙고 감동이에요..ㅠㅠ 좋은 영상 늘 감사드려요ㅠㅠ
겨울사랑
10-06-12 10:35  
하늘높이님~ 뭐라 말을 해야할지 모를만큼 감사해요.....
그랜드 피아노선율에 맟춰 노래하는 신혜성이란......ㅜㅜㅜㅜ
이런 꿈을 계속 꿀수있게 소극장 공연 좀 많이많이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
에숑이야
10-06-12 11:32  
공연때 알아들을 순 없어도 편지글을 읽는 신가수님을 본 순간부터 첫사람이 끝날때까지 저도 모르게 눈물이...ㅠㅠ
처음순간부터 마지막 순간까지...그대는 영원한 나의 첫사람~
ekada
10-06-12 13:35  
thanks so much for this fancams friend.
love his voice, look n new wonder one is his 'muscle' keke^^
비밀번호
10-06-12 15:25  
울컥울컥 뭉클뭉클하네요...ㅠㅠ 숨을 죽일 수밖에 없게 만드는 콘서트장의 저 분위기가 그리워요... 영상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깜찍하셩
10-06-12 16:41  
오빠가 저를 울리네요ㅠㅠㅠㅠㅠㅠ
감동적인 오빠의 편지글을 볼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_~
더블Hye
10-06-13 01:17  
정말 말이 필요 없네요 첫사람 활동당시 좀 벅차 보였던 노래가 지금은 완벽해 진 것 같아서 좋아요 ㅎㅎ 오빠 노래 해 줘서 고마워요 ㅎㅎ
보석처럼
10-06-13 01:44  
노래로만 알고 있던 첫사람이 이렇게 감동을 주네요...ㅠㅠ
첫사람이자 마지막 사람으로 같이 함께 할께요....
눈썹달
10-06-13 02:08  
식상한 말이지만 전율이 이네요...... 오빠 노래가 거의 다 그렇지만 첫사람은 진짜 들으면 들을수록 새로운 감정이 솟아나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 온몸이 떨릴정도로 아름다운 첫사람이네요...
정말 오빠가 있어서 나는 너무 행복해요 ㅜㅜㅜㅜ
bal
10-06-13 03:06  
이런 감동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ㅜㅜ).... 정말이지 신가수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가수예요.
은뇽
10-06-13 12:53  
어제 이 영상을 보고 너무 큰 감동을 받아서 오늘 다시 들어왔어요ㅠㅠㅠ 정말 노래 가사 하나하나에 오빠의 진심이 그대로 묻어나오는게 정말 감동이예요ㅠㅠ 편지도 오빠의 마음이 보여지는 게 정말 감동입니다ㅠㅠ 영상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샤랄라▒
10-06-13 16:21  
가슴이 뭉쿨해 지는 영상이네요..ㅜ 오빠 노래는 어떻게 들을때마다 감동을 받나요...ㅠ 앞으로의 활동도 많이 기대해 봅니다
코코아맛셩
10-06-13 20:28  
감동! 그 자체입니다~
Sen
10-06-14 10:53  
Arm is really amazing, haha! Thanks for sharing this ~
혜라
10-06-30 08:56  
편지가 이런 내용이었군요( 뒷북치는 ㅠㅠ) 진심이 뚝뚝 묻어나는 감동적인 글에..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고,, 너무나 아름다운 첫사람 노래에 빠지지 않을수가 없지요.
하후 빨리 한국에서 보고 싶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Total : 384 article
번호 날짜 조회 추천
324 직캠 101002 한일축제한마당 (9) 10-05 2691 0
323 직캠 101003 신가수님 귀국 (영상도 아닌 영상.ㅋ) (17) 10-03 2667 0
322 직캠 신화창조 전투력 (11) 09-06 3106 0
321 직캠 꼴등을 강조하시는 신가수님 (10) 09-01 3078 0
320 직캠 100828 _ 빠리의 셩 (10) 08-31 3173 0
319 직캠 100828 _ 신가수 특선 걸그룹 뉴힛쏭 No.3 (18) 08-30 3732 0
318 직캠 100828 웃자고 시작했다가 죽자고 달려든 운동회.. (16) 08-30 3377 0
317 직캠 100828 _ 어~ 민우닷!!! (22) 08-29 7938 0
316 직캠 신이 내린 목소리 신혜성 플레이어 (34) 07-07 4338 0
315 직캠 오~ 완벽남이시여~~ (14) 06-25 2688 0
314 직캠 100606,07 도쿄 Awaken+Gone today 편집본_이거슨 롹!!! (12) 06-17 2968 0
313 직캠 귀여움의 완전체 (21) 06-16 3184 0
312 직캠 100606 편지 + 첫사람 (18) 06-12 2791 0
311 직캠 100607 야~ 일루와~ _ 폭풍간지땐스 (26) 06-09 3771 0
310 직캠 오빠한테 하고픈 말? (16) 06-09 2527 0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