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2001 동거동락 오빠야 플레이어

하늘높이 6 993 2012-07-01 21:45

엠사에서 요새 예전 예능 올려주는게 취미라고 해서 오빠야 나온거 찾아보다가...

2001년 23살의 오빠야는 참 애기애기스럽긔...

 순서는 날짜와 상관없습니다~ㅋ

12-07-01 22:12 삭제 답변  
이 시절의 이렇게 선명한 오빠라니!! 감사합니다! 두고두고 복습해야겠어요^^
bol
12-07-02 22:01 삭제 답변  
덕분에 오랜만에 다시 봤어요~ 감사해요 :)
12-07-02 23:25 삭제 답변  
몇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애기때오빠는 너무너무 귀여워요~!!
12-07-03 14:43 삭제 답변  
완전 좋아하는 동거동락!! 오빠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 예전 오락프로들이 정말 재미있었는데
12-07-06 03:07 삭제 답변  
So cute~~ Thank you for sharing
12-07-17 14:01 삭제 답변  
와 진짜 감사해요 ㅠㅠ 동거동락 너무좋아요ㅋㅋㅋㅋㅋㅋ추억의 화동생들ㅋㅋㅋ
깨알같은 재미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맨날 R&B갖구 트집이야" 하는 오빠 진짜 귀요미ㅠㅠㅠㅠ
Total : 301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5208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989
196 오빠와 함께 하는 캠프~~~~ 하날기~ (2) 해롱해롱 08-09 1065
195 김밥내놔 ㅡㅡ (3) ㄷㄹ 04-14 1061
194 와아~~ 게시판 ㅠ.ㅠ (7) rkfud 10-03 1060
193 뮤뱅.ㅠㅠㅠㅠ (2) ㄷㄹ 03-26 1059
192 못살겠다 못살겠어...(+오빠야유도) (5) 하늘높이 04-01 1039
191 K-pop Festival X-mas Edition (6) 해롱해롱 12-07 1033
190 120519 신방 오빠야 위주 편집 (5) 하늘높이 05-20 1022
189 잘하고 있어~ (8) 하늘높이 04-01 1020
188 120616 신화 싱가폴콘서트_Timemachine+How do I say (10) 제시카 06-18 1014
187 10월4일 갑툭튀 스케줄 FM-FUJI Yoyogi Pirares 음성 (6) 에숑이야 10-05 996
186 고운옆테 (2) 도리도리 01-01 996
185 선견지명 (2) 도리도리 03-27 995
184 2001 동거동락 오빠야 플레이어 (6) 하늘높이 07-01 994
183 120707 북경콘_ 브랜뉴 (7) 하늘높이 07-08 988
182 레어템 셩디_북경콘 플짤달6 (2) 제시카 07-12 986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