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120707 북경콘_ 브랜뉴

하늘높이 7 957 2012-07-08 21:10

북경콘보고 퐈슨퐈슨 열매를 과다 섭취하고 온 높이입니다.

모 할말은 지금 다 까먹었어요.ㅋ

단지 신혜성 짜응!!! 이라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베이징은 중국입니다.. 그래서 갔....;;;;;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신혜성씨는 멤버뿐아니라 즈희의 사랑도 독차지하고 계십니다요..ㅠㅠ

 

흠..브랜뉴는 인코딩하고 유투브에 올렸더니 못봐주긋네요..ㅠㅠㅠㅠ

브랜뉴를 올리는 이유는 저 이거 보다가 눈이 몇번 커졌는지 모릅니다.

오빠가 노랠 넘 잘해서..

오빠 미모와 노래를 제대로 못잡는 캠따우는 갖다 버려야....

진이오빠는 브랜뉴때만 저렇게 살짝 춤을 추셨구요.

캠찍다가 진이 오빠가 잡혀서 놀랬어요.그전에 댄스는 다른분이 추셔서 진오빠는 안보였었거든요.

진이 오빠가 언능 낫길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울오빠야 어깨가 빨리 낫기를 바랍니다.

어깨 아파하는게 조금씩 보였는데 또 어깨를 너무 많이 써서 완전 속상했어요..

오빠 무릎이든 어깨든 아프지 마시라그요..ㅠㅠㅠㅠㅠㅠㅠ 

12-07-08 21:38 삭제 답변  
높이님~ 마지막 공연을 함께 하셨군요. 부럽습니다.
멋진 영상 너무 감사드리구요. 이번활동은 멋지면서도 아픔이 많이 남는 활동이지 않았나 싶어요.
신가수님~우리 멤버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이젠 아프면 안되요~
12-07-08 22:12 삭제 답변  
귀여운 오빠!! 어찌 이 오빠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하아. 너무 귀여워욧!
브랜뉴는 넘 멋있구~! 어깨랑 무릎에 자꾸 눈이 가는데, 브랜뉴가 이렇게 어깨를 많이 쓰는 거였군요. 이제 알았어요.
어여 나아서 튼튼한 신혜성님 되주세요!!
12-07-08 22:58 삭제 답변  
매번 느끼지만 오빠 노래 완전 잘해요ㅜㅜㅜㅜ진짜 너무 너무 잘해요ㅜㅜㅜㅜ
오빠도 멤버들도 그동안 아투하느랴 너무 고생많았어요~ 이제 좀 쉬면서 부상당한 멤버들 모두 빨리 쾌차했으면 좋겠어요~ㅠㅠ
멤버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계신 울신가수님도 빨리 회복하셔서 좋은 노래와 공연으로 조만간 또 무대에서 보아요~^^*
신가수님 최고~~!!!!!bbbbbb
12-07-08 23:58 삭제 답변  
브랜드뉴 부르는 신화의 신혜성 완전 짱이네요bbb 무대에서 항상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땜에 이런 영상보면 자꾸 더 좋아지고 행복하고 그래요~^^모두모두 수고하셨고요, 다들 건강 꼭 회복했음 좋겠습니다!!!
12-07-09 01:03 삭제 답변  
와우....영상보면서 입이떡벌어졌어요...마지막에 오빠님 내지를땐 소름이 쫙 ㅠㅠㅠㅠㅠㅠㅠㅠ
입아프게 하는 말이지만 노래 진짜진짜 너무 잘하는 신가수님 ㅠㅠ 영상중간에 아기새 모습보면서 깜놀했어요. 신가수님도 아기새 볼때마다 신경쓰는게 눈에 보이고...오빠님도 아기새도 모두 아프지 말로 얼릉 낫기를 바랍니다. 특히 울오빠님은 어깨부분까지 아파서 더 속상하네요ㅠㅠ 아투 마지막까지 신가수님 고생많으셨네요. 앞으로 몸조리 하면서 푹쉬시길~
12-07-09 15:13 삭제 답변  
환상적인 라이브 ㅠㅠ 영상 감사드려요.
12-07-09 22:45 삭제 답변  
이렇게 멋진 무대를 함께 볼 수 있도록 공유해 주신 높이님 감사드립니다. 신화 최고! 신혜성 최고! 높이님도 최고!^^
Total : 312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958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603
207 120811 빅4콘서트 (8) 하늘높이 08-12 1722
206 오빠와 함께 하는 캠프~~~~ 하날기~ (2) 해롱해롱 08-09 1048
205 120728 신방 담주예고-오빠에게 무슨일이?(+편집본) (2) 하늘높이 07-29 1154
204 120722 Sec션_혜성 로이젠광고현장.swf (2) 제시카 07-23 1061
203 패떳 그리고 신떳.. (3) 하늘높이 07-22 925
202 120721 짬뽕 먹는 남좌~(+편집본) (3) 하늘높이 07-22 906
201 이젠 격도 잘 안나는 2년 전 어느날.. (4) 하늘높이 07-20 913
200 미쳤냐!!(+편집본) (3) 하늘높이 07-15 1168
199 아포~ㅠㅠ.swf (6) 제시카 07-13 1333
198 북경콘 플짤달 유튭 버전. (3) 제시카 07-12 750
197 이번 콘엔 귀했던 릭셩_북경콘 플짤달8 (5) 제시카 07-12 1410
196 영원한 더벌드 교재_북경콘 플짤달7 (4) 제시카 07-12 859
195 레어템 셩디_북경콘 플짤달6 (2) 제시카 07-12 955
194 이거슨 민셩_신화북경콘 플짤달5 (6) 제시카 07-11 1767
193 이거시 교뎅_북경콘 플짤달4+유튭교뎅풀버전 (5) 제시카 07-11 1344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