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잘하고 있어~(*목청주의)_북경콘 플짤달2

제시카 5 870 2012-07-10 19:06

이 날은 이르케 남다른 목청도 첨부터 끝까지 자랑해주셨음.

그 성대 쥐시장에 가면 살 수 있나여???

 

이거시 신가수느님이다

 

오빤 엄청 잘하고 계심~ㅠㅠ

이젠 즈희만 잘하면 됨!!!

플짤로 달린다2
12-07-10 21:00 삭제 답변  
목에 핏대ㅠㅠㅠ 울 신가수님 고음 부를 때 완전 섹시해요. 그럼요 울 신가수님 넘 잘하고 계십니다ㅠㅠㅠ
12-07-10 22:23 삭제 답변  
신가수님 라이브야 항상 명품!!! 오빠님으로 가득찬 2시간 넘는 콘서트가 간절해요ㅠㅠ
12-07-10 23:18 삭제 답변  
ㅠㅠㅠㅠㅠ 그냥 소름이 쫙ㄷㄷㄷ 신가수님 콘서트가 더더욱 기다려집니다 ㅠㅠ
12-07-11 20:33 삭제 답변  
이거보니 정말 콘서트 기다려지네요~ 저 목에 핏대를 실제로 보고파요~ㅠㅠㅠㅠ
12-07-15 12:08 삭제 답변  
이 순간 저 스탠딩 마이크가 되고 싶은 저...ㅠㅠㅠㅠㅠㅠ
Total : 312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960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603
207 120811 빅4콘서트 (8) 하늘높이 08-12 1722
206 오빠와 함께 하는 캠프~~~~ 하날기~ (2) 해롱해롱 08-09 1048
205 120728 신방 담주예고-오빠에게 무슨일이?(+편집본) (2) 하늘높이 07-29 1154
204 120722 Sec션_혜성 로이젠광고현장.swf (2) 제시카 07-23 1061
203 패떳 그리고 신떳.. (3) 하늘높이 07-22 925
202 120721 짬뽕 먹는 남좌~(+편집본) (3) 하늘높이 07-22 906
201 이젠 격도 잘 안나는 2년 전 어느날.. (4) 하늘높이 07-20 913
200 미쳤냐!!(+편집본) (3) 하늘높이 07-15 1168
199 아포~ㅠㅠ.swf (6) 제시카 07-13 1333
198 북경콘 플짤달 유튭 버전. (3) 제시카 07-12 750
197 이번 콘엔 귀했던 릭셩_북경콘 플짤달8 (5) 제시카 07-12 1410
196 영원한 더벌드 교재_북경콘 플짤달7 (4) 제시카 07-12 859
195 레어템 셩디_북경콘 플짤달6 (2) 제시카 07-12 956
194 이거슨 민셩_신화북경콘 플짤달5 (6) 제시카 07-11 1768
193 이거시 교뎅_북경콘 플짤달4+유튭교뎅풀버전 (5) 제시카 07-11 1344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