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120811 빅4콘서트

하늘높이 8 1,720 2012-08-12 00:57

1.리드보컬과 리다

북경관 다르게 오늘은 물도 나눠먹고 휴지도 나눠쓰고..

사이좋은 리드보컬과 리다.

 

2. 리드보컬 노래 모음 : 비너스가 없는건 제가 삽질 좀 했어요.ㅋ

빅4콘 전 처음부터 지방 행사라고 생각하고 간거라서 주최측이 말한게 구라겠구나 예상했는데..

게다가 노개런티.. 무료 봉사 해지마!!!

끝날때 보니 팬분들 많이 승질 나신듯..

주최측에서 과대 광고를 좀 심하게 해서 왜 저럴까 대체 싶었는데 역시나 주최측이 팬들 낚았네요.

여튼 오빠 한달만에 봐서 좋았어요..

올해 3월부터 한달에 한번씩은 오빨 볼수 있어서 전 그저 좋다능..ㅠㅠㅠㅠ

12-08-12 01:33 삭제 답변  
영상 완전 bbb 감사드려요
12-08-12 01:43 삭제 답변  
오랜만에 노래하는 모습 봐서 좋았겠으요. 나도 보고 싶으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08-12 02:13 삭제 답변  
신방으로 매주보는데 왤케 오래간만이라는 느낌이 드는지ㅠㅠㅠ 무대위 모습 정말 최고입니다~bbb 엠대표님한테 마이크 갖다대고 있을 때 신가수님 다리보고 깜놀~^^늘 좋은영상 넘넘 감사합니다~^^
12-08-12 02:35 삭제 답변  
높이님~수고하셨습니다.지치고 계신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빨리 영상을 올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리드보컬님과 리더님의 영상까지~b^^ 오랜만에 신가수님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12-08-12 11:17 삭제 답변  
높이님의 영상은 오아시스 예요~ 너무 잘봤습니다.. 언젠가는 저도 생눈으로ㅠㅠ 화면속의 오빠는 여전히 아름다우 십니다. 노래도 bbb
12-08-12 22:16 삭제 답변  
무대위 신가수님은 더 반짝반짝 빛나는거 같아요 ㅠㅠㅠ 막힌 속을 뻥~뚫어주는 라이브도 최고최고b
높이님~멋진 무대 감상할수 있어서 감사해요~~
12-08-13 00:26 삭제 답변  
저도 어제 갔었는데 끝나고서는 좀 멘붕이ㅠㅠ 직캠으로 보니 또 새로워요ㅠㅠ 영상 너무 감사해요!!
12-08-29 07:22 삭제 답변  
Thanks for sharing this clip ~
Total : 312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945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596
312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945
311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596
310 마녀사냥(신혜성편) 토렌트 (2) 해롱해롱 05-31 3495
309 홈 새단장했더니 신가수느님이... (11) 제시카 10-03 1975
308 120602 신방 신혜성 플레이어 (6) 하늘높이 06-03 1942
307 릭셩이 짱이라는 에대표의 소유욕 (6) 제시카 04-09 1917
306 라웍 트위터 + 도쿄콘 사진 (3) 모델라인 10-16 1838
305 이거슨 민셩_신화북경콘 플짤달5 (6) 제시카 07-11 1765
304 120811 빅4콘서트 (8) 하늘높이 08-12 1721
303 이거슨 저의 사무치는 그리움...ㅠㅠ (10) 하이얀 10-10 1697
302 찌질하게... (7) 도리도리 10-02 1693
301 오월지련.. (4) 높이 05-06 1676
300 120512 신화대만콘서트 혜성+간단후기 (7) 제시카 05-14 1668
299 팟탐럽은 신가수가 갑이제~ (12) 도리도리 10-07 1630
298 나만의 베스트 사진 (4) ㄷㄹ 01-03 1625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