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갔다온티..

하늘높이 7 312 2013-06-24 00:47

상해 갔다왔어요.

오빤 여전히 반짝반짝 빛났지만 개인적으론 망했네요.ㅠ

그래도 갔다온 티는 내야할것 같아서 일단 이거..

오늘의 교훈은.. 하던데로 하자.. 괜히 카메라 들고 갔다 폭망.ㅠ

 

다시는 카메라는 들지 않는걸로...

아시다시피 전 사진은 다룰지 몰라서 사진은 로고만 박은 원본.ㅠ

마지막 사진 보이시죠??

오빠가 디스럽을 할 때 자켓을 안입고 나오셨습니다!!!!

세상에 이런일이...ㅠㅠㅠㅠ

 

푸핫!

사진은 더이상 건질게 없음. ㅋ

13-06-24 00:50 답변  
헐~ 이 미친 비율좀 보라지~ㅜㅜㅜ
13-06-24 01:14 답변  
캬 엘프로구먼!
13-06-24 15:13 답변  
부럽네요 ㅠㅠㅠ 해외에서 더 빛나는 신가수 ^^ 토끼머리띠를 보시다니 ㅋㅋ
13-06-24 19:10 답변  
상해콘 다녀오셨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전 앵콘만 기둘리고있는데...8월은 더더더 더울테니 이번처럼 자켓벗구 해주셨음 좋겠네요ㅎㅎ 첫번째 사진은 진짜 비율 쩌네요ㅠㅠㅠㅠ
13-06-24 22:44 답변  
높이님 상해다녀오셨군요~~우리 신가수님은 미친비율이네요ㅜㅜ
6월에도 자켓을 훌러덩 벗은 신가수님이니 8월에는 더 기대해보렵니다 ㅎㅎㅎ
13-06-25 00:02 답변  
사진 좋네요. 높이님 영상은 많이 봤는데 사진도 잘 찍었네요. 물론 모델도 한몫하지만~^^
13-06-25 09:17 답변  
사진 감사합니다~^^ 스크롤을 한없이 내리게 하는 비율이네요~ㅎㅎㅎ 민소매라니...8월만 기다립니다~
Total : 312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950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598
282 130803 짜투리 영상(즈질 영상 동시재생 주의) (12) 하늘높이 08-05 668
281 130803 scar face (11) 하늘높이 08-05 486
280 1307 신화 일본콘 앵콜-동시재생 주의 (3) 하늘높이 07-20 446
279 1307 신화 일본콘 "This Love" (3) 하늘높이 07-20 493
278 1307 신화 일본콘 stay- 동시재생주의 (8) 하늘높이 07-17 390
277 1307 신화 일본콘.. (8) 하늘높이 07-16 448
276 아아아아 오뿌아 ㅠㅠㅠ (6) 하늘높이 07-14 506
275 130622 신화 상해콘_This Love 혜성버전 (3) 제시카 06-26 331
274 130622 신화 상해콘_플짤달 (6) 제시카 06-25 349
273 130622 마음의 눈으로 봐야하는.. (5) 하늘높이 06-24 310
272 130622 하우두아이세이.. (11) 하늘높이 06-24 440
271 130622 신화 상해콘_사랑노래 (7) 제시카 06-24 577
270 갔다온티.. (7) 하늘높이 06-24 313
269 130531_뮤직뱅크 (6) 도리도리 06-01 360
268 택시예고편 (4) 도리도리 05-31 310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