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130803 scar face

하늘높이 11 475 2013-08-05 00:10

캠을 들수 없는 자리였는데 도리님하가 그래도 한곡은 찍어야하지 않겠냐고 하셔서 찍은 레드카펫은 촛점이 날라가고..ㅠ

또하나 남은 scar face(이거 어케 리다오빠 버젼으로...)

근데 오늘보니 오빠야 노래이자 안무 클라이막스가 날라가버렸네요.

살벌한 언니 오빠들 때문에 숨어서 찍었더니 이모냥..ㅠㅠㅠㅠ 즈질영상 주의!!

아아아~ 이번 공연은 할말은 많지만... 그럼 말이 너무 길어질테니..

오뿌아는 짱이예요.

오늘 쫄아서 스탠딩갔다가 스탠딩은 내몸은 찢어져도 마음은 사랑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울오빠야는 뒷모습만 바라봐도 걍 마냥 행복해짐..

뒷모습/튀통수 마져도 사랑입니다..!!!!!

13-08-05 01:33 답변  
우와~ 칼군무다~~ 신화 쏴라 있네~ㅋㅋㅋ
스카페이스의 오빠는 느므느므 섹시 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3-08-05 10:18 답변  
스카페이스 넘 멋져요~ㅠㅜㅠㅠㅠㅠㅠㅠ
디스럽보다 더 신화다운 무대였던것 같아요ㅜㅜㅠㅠ
오빠 넘 섹쉬해서 걱정될 정도야~ 오빠님 그만 이쁘시고 그만 섹시하셔도 됩니다.
이 소녀( '') 심장에 무리가.....ㅠㅜㅠㅠ
13-08-05 10:56 답변  
모모님 말씀처럼 정말 신화스러운 무대네요...이래서 콘서트를 가야하나봐요ㅠㅠㅠ 넘 멋있고, 정말 섹시하네요.
13-08-05 11:11 답변  
혜성오뿌아~~ 혜성느님~~ 나의 완댜님~~~
세상에나 박수치는 모습이 숨꼴딱 넘어갈 정도로 섹쉬한 사람은 오빠밖에 엄을거예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모습을 어서 또 보냑우~~~
13-08-05 11:16 답변  
오뿌아~~ 넘 멋쪄여~~~~~ 끙~끙~ 끙~끙~ 끙~끙 ~끙~끙~ 끙~끙~ 끙~끙~~
13-08-05 11:55 답변  
스카페이스=신가수님 요거 밖에 기억이안나요...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섹시함의 결정체! ㅠㅠㅠ
박수칠때 이르케 섹시한 사람 다시없을거예요ㅠㅠㅠ
13-08-05 13:35 답변  
스카페이스 정말 대박이에요 안무도 오빠랑 딱 잘어울리고ㅠㅠ
박수치는데도 완전 섹시한 오빠ㅠㅠㅠㅠ
검정머리에 눈화장(?)까지 하니까 진짜 더더 섹시하더라구요ㅠㅠㅠㅠ
공연보고오니 또 앓느라 힘들어요ㅎㅎ
13-08-05 14:24 답변  
신가수님은 그저 박수만 쳤을 뿐인데 - 전 제 혼을 바치고 온 느낌이에요...ㅠㅠ 저도 하루는 신가수님 뒷태만 실컷 보고 왔는데 - 그 모습마저도 너무 아름다워서 두손 꼭 잡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13-08-05 16:51 답변  
오뿌아~~ 또 보러왔어여~~~~~~ 아아아아아아악~~~~ 하이고~~ 끙~끙~ 끙~끙~ 끙~끙 ~끙~끙~ 끙~끙~ 끙~끙~~
13-08-05 16:53 답변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신혜성 주세요 ㅠㅠㅠㅠ
13-08-05 20:56 답변  
아 진짜 신가수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는 물론 안무까지 대박
Total : 301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824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454
286 131231 바람이 분다. (6) 하늘높이 01-01 644
285 140101 이거면 됐다... (7) 하늘높이 01-01 479
284 아무것도 아님.ㅠ (10) 하늘높이 10-27 482
283 이힛~ 백년만에 갑툭튀.. (9) 하늘높이 10-20 518
282 130803 짜투리 영상(즈질 영상 동시재생 주의) (12) 하늘높이 08-05 659
281 130803 scar face (11) 하늘높이 08-05 476
280 1307 신화 일본콘 앵콜-동시재생 주의 (3) 하늘높이 07-20 437
279 1307 신화 일본콘 "This Love" (3) 하늘높이 07-20 483
278 1307 신화 일본콘 stay- 동시재생주의 (8) 하늘높이 07-17 380
277 1307 신화 일본콘.. (8) 하늘높이 07-16 436
276 아아아아 오뿌아 ㅠㅠㅠ (6) 하늘높이 07-14 494
275 130622 신화 상해콘_This Love 혜성버전 (3) 제시카 06-26 321
274 130622 신화 상해콘_플짤달 (6) 제시카 06-25 336
273 130622 마음의 눈으로 봐야하는.. (5) 하늘높이 06-24 299
272 130622 하우두아이세이.. (11) 하늘높이 06-24 421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