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130803 짜투리 영상(즈질 영상 동시재생 주의)

하늘높이 12 668 2013-08-05 22:04

-. 아래 동시 플레이 끄고 보세요~ 물론 오빠 얼굴은 3개다 잘 안보임.ㅠㅠㅠ

1. 토크타임의 댄수 : 유일하게 얼굴이 쫌 보일지도 모름..;;

2. 본격 실루엣 캠 - 레드카펫 : 저 이거 찍느라 도리님하 고생하셨는데 왜 촛점이 안맞았는지 모름 ㅠㅠ

3. 본격 뒷통수 캠 - breathin + on the road : 원래 breathin 만 풀로 올릴랬는데 온더로드 도입부를 듣고 오빠야한테 관심히 생긴 후배님하가 생각나서 온더로드 붙임. 오빠야 뒷통수가 얼마나 이쁜지 보시려면 보세요.ㅋ breathin은 인상적이었던 리다오빠 랩 부분 위주로 편집함.

 

13-08-05 23:50 답변  
이번콘에서 라이브로 듣고싶었던 노래들을 많이 불러줘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토크중간에 오빠 춤추는거보고 깜놀!!!진짜 잘추더라구요ㅠㅠㅠㅠ높이님은 오빠 뒷모습을 많이 보셨나봐요ㅠㅠ 저도 이틀동안 오빠가 가까이 오지않는 자리에 앉아서 멀리있는 오빠만 실컷봤어요ㅋㅋㅠㅠ저도 계한번타보고 싶어요ㅎㅎ 영상감사합니다^^
13-08-06 00:38 답변  
저희 스탠딩에서 계탔어요!!!! 오빠가 정확하게 즈히쪽으로 발차기 날리심.... ㅠㅠㅠㅠ
더위와 탈진으로 기절 직전의 즈히들을 발차기 인공호흡으로 살리셨음!!!!
13-08-06 10:52 답변  
breathin+on the road 들으면서 울컥했더랬어요ㅠㅠㅠ 영상보니 다시 콘서트장에 가고싶어요...
전 이틀 다 좌석이었는데 왜때문에 몸살이난건지;;
첫날 오빠기준으로 오른쪽사랑을 보여주셔서 옆선만 실컷 구경했는데 둘째날은 왼쪽으로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ㅎㅎ
13-08-06 13:13 답변  
자랑해도되나요? 전첫날오빠기준으로 오른쪽 둘째날 오빠기준으로 왼쪽 ㅠㅠㅠ 흐허헝 ㅠㅠ 오뿌아!!!
13-08-06 13:27 답변  
진짜 좋으셨겠어요ㅠㅠ 전 첫날 왼쪽 둘째날 오른쪽ㅋㅋㅋㅋㅠㅠ 두번째날 울뻔했어요 이동무대만 기다리고있었는데 반대쪽으로 나와서ㅋㅋㅋㅠㅠ
13-08-06 23:48 답변  
헐... 에이스님... 모 님하들이랑 똑같은 경험을... 모 님하는 일욜날 오빠 반대쪽으로 나오셔서 주저 앉으셨다고..ㅠㅠㅠㅠ
13-08-07 14:50 답변  
저요~ 저요~ 완전 루저... 상루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뿌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3-08-07 15:35  
헉ㅠㅠㅠㅠ저랑 똑같은분이 계시다니ㅠㅠ저도 진짜 루저도 이런루저가 없다며 속으로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ㅋㅋㅠㅠ 4일콘 붉은 노을이랑 천생연분은 기억에서 사라졌어요ㅠㅠㅎㅎ
13-08-06 21:48 답변  
높이님 복받으셨다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첫날 9구역가운데였는데도 고개를 거의 왼쪽으로 돌리는 아픔이;;; 올해는 오빠야 동선때문에 울고웃고 그랬네요 ㅎㅎ;;
13-08-06 23:47 답변  
동선은 그랬지만 보시다시피 뒷통수도 엄청 보고 왔어요.ㅋ 9구역!! 정말 가보고 싶었던 자린데..ㅠㅠㅠㅠ
13-08-07 10:16 답변  
공연 이틀전에 인팍 어슬렁(?)거리다 취소표가 갑자기 떠서 급예매했어요...예매해놓고 놀라서 멍때리고 있었어요;;
기존표 취소하느라 생쇼를 벌였지만 울오빠님 때문이라면 파워업! ㅋㅋㅋ
13-08-09 19:01 답변  
스카페이스 끝나고 춤대결 구도가 어쩌다 저리 3:3으로 나뉘어서 ㅎㅎㅎ 재밌었어요.
그리고 브리든+온더로드 ㅠㅜㅠㅠㅠ 여느때보다 에대표의 랩이 찰지게 느껴지더군요. 보이지까지..ㅠㅜㅠㅠ
거기에 겹쳐지는 오빠의 보컬은ㅠㅜㅜㅠㅠ (계속 웁니다ㅠㅜㅠㅠ)
콘서트가 끝난지 벌써 5일차 믿겨지지않아요.. 다시 보고 싶어요 엉엉
Total : 312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962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603
297 150509 마네킹_Don't Cry(추가 Alright) (18) 하늘높이 05-11 868
296 오월지련.. (4) 높이 05-06 1678
295 혜성오빠가 보고싶어요ㅠㅠ (6) 팬더 05-04 708
294 Hh... (9) 하늘높이 04-22 673
293 9주년... (9) 도리 04-13 564
292 인사~ (6) 하늘높이 04-03 526
291 토욜공연 뷔아피 좌석 양도할라고요 ㅠㅠ (5) 하늘높이 03-13 1009
290 일년만에... (4) 하늘높이 09-28 646
289 마녀사냥(신혜성편) 토렌트 (2) 해롱해롱 05-31 3497
288 플백 없어진줄 알았어요ㅜㅜㅜ (5) 카푸치노sun 04-14 782
287 140322 웃다가 (11) 하늘높이 03-23 967
286 131231 바람이 분다. (6) 하늘높이 01-01 657
285 140101 이거면 됐다... (7) 하늘높이 01-01 491
284 아무것도 아님.ㅠ (10) 하늘높이 10-27 493
283 이힛~ 백년만에 갑툭튀.. (9) 하늘높이 10-20 531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