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일년만에...

하늘높이 4 647 2014-09-28 02:49

캠프 다녀왔어요.

죽을것 같은 기분으로 가서 힐링하고 와서....

제몸하나 가져가기 힘들었던 캠프라 아무것도 없어요.ㅋ


잡음 빼고 들으면 들을만 해요...


사랑이 찾아오면.. 이 노래 찾아보니 커피소년 노래던데 오빠한테 넘 잘어울려서 반함...

뭔노랜지 모르고 연발 오에스티 신곡 선공갠가 한건 비밀...

별헤는 밤은 40라는 그룹 노래더라구요.

으르렁 완곡으로 처음 들어본건 안비밀.ㅋ


마지막으로 오빠랑 참참참 한건 자랑임.ㅋ





14-09-28 22:07 답변  
높이님 기다렸어요! 귀여운 춤~♥.♥ 노래도 잘 들었습니다♬ 감사해요~~ 그리고 축하합니다~~
14-09-28 23:57 답변  
캠프 다녀오셨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노래 선곡 넘 좋네요. 혜성이 때문에 좋은노래 또 알게 되었네요ㅜㅜㅜ
14-09-29 09:31 답변  
높이님~ 정말 반가워요~^^ 높이님 방도 오셨군요, 오빠님이! 어떻게 이기셨나요? 저희 방도 오셨는데 - 참참참 할때 신가수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ㅎ 곡
14-09-29 21:15 답변  
우와~ 신가수님이 방에 와주졌다니 진짜 부럽네요ㅠㅠㅜㅠ 12년도부터 쭉~ 캠프에 참가하고 있지만 저희방엔 안오시네요... 참참참 연습도 열심히 했는데ㅎㅎ 저도 사랑이 찾아오면이 연발 오에스티인줄.. 노래 넘 좋아서 바로 멜론에서 찾아들었다죠~ 역시나 신가수님 버전이 더 좋드라구요~
Total : 313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981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626
313 약후 95년생 모델 rachel cook 채재영 11-15 1
312 잠시 후 정찬성선수 경기하네요 링크 공유해드립니다. 채재영 11-12 4
311 [MPD직캠] 에이프릴 예쁜 게 죄 @MCOUNTDOWN_2018.11.8 채재영 11-11 4
310 와이프한테 여성용 비아그라를 먹임.gif 채재영 11-09 5
309 [알고보면 씰데없는 토막 정보] 축구라는 단어를 다른 국가에선 어떻게 쓸까?.jpg 채재영 11-07 5
308 아마미 유키 채재영 11-04 6
307 전반5분 맨시티골 재밌을듯.. 채재영 11-01 7
306 오구설명서 에이프릴 이진솔 채재영 10-29 6
305 커 감독, 커리 관리 칼 같이 하네요ㅋ 채재영 10-27 8
304 초커 착용한 섹시 아이린 채재영 10-25 10
303 윤아 - 덕수궁 돌담길의 봄 (Feat. 10cm) 채재영 10-21 10
302 먼시 역전타 채재영 10-18 8
301 160313_그리워 (2) 하늘높이 03-14 697
300 151118 텐센트 콘서트 (2) 높이 11-19 699
299 151107_제주 KCON (4) 하늘높이 11-08 672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