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120414 신화방송- 신혜성 편집본

하늘높이 5 1,232 2012-04-15 03:06

 -신혜성에게 몰래 카메라란?

이거 보다보니 백년전쯤에 오빠야 전화번호를 무참히 공개해버린 그 몰래카메라라고 하기도 안하기도 애매한 그 방송이 생각나더군요..ㅋㅋㅋ 오빠한테 어설픈 몰카 하지 맙시다 우리.ㅋ

 

+. 편집한 김에 오빠야 편집본..- 오빠.. 캠 찍는게 낯설면 내가 쫌 찍을줄 아는데 어케 찍어드리면 안될까요?

 이미 다 아는 사실인데도 참 마지막 장면은... 누워서 보다가 심장을 부여잡으며 벌떡 일어나게 만들더군요.

심장떨리고 싶지 않으신 분은 오빠 죽드시는 장면에서 멈춰주시기 바랍니다. 담주는 어찌볼지..ㅠㅠ

자~ 오빠 펌핑 시킨 사람과 남격 스케쥴 잡은 사람은 저랑 개인 면담 좀...

 

신방 설마 울오빠야 김밥으로 언플하고 그 사진 두장으로 떼우려는건 아니겠죠??

12-04-15 12:39 삭제 답변  
김밥김밥! 김밥은 콘서트 전날 싼거같으니 다음주에 나오겠죠?? ㅋㅋ
12-04-15 15:39 삭제 답변  
오빠를 속이려면 정말 탄탄하게 대본을 짜지 않고선 힘들죠. 울오빠 눈치가 얼마나 빠른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송중엔 오빠 디게 안나온다 싶었는데 13분이나 되네요?
12-04-15 20:40 삭제 답변  
어제 꿈에 내가 혜성님한테 전화하는 꿈꿨음... 혜성님이 여보세요~ 했는데 놀라서 끊음...
12-04-15 22:34 삭제 답변  
저도 그 몰카 방송 생각나서 같이 보던 남팬 ㅋㅋ 에게 마구마구 신가수 엄청 예리해~~ 이러고 자랑 했는데 ㅋㅋㅋ
12-04-16 12:21 삭제 답변  
김밥은 꼭나와야하는겁니다!!!!!그나저나~남격 고생다시키더니..결국콘서트전에 몸안좋으셨군요ㅠㅠㅠㅠ
펌핑나오는데 가슴이 덜컥!ㅠㅠ 다음주 어찌보나요...ㅠㅠㅠㅠ
Total : 301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818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448
151 오...오빠 (10) 으아아아~ 04-22 1574
150 34살 미혼 남성의 욕실에는.... (3) ㅇㅇ 04-22 1156
149 120421 신화방송_신혜성편집 (3) 하늘높이 04-21 890
148 리얼다큐 (2) ㄷㄹ 04-21 736
147 120421 청춘불패- 신혜성 편집 (4) 하늘높이 04-21 809
146 120419 엠카- 신화1위 (4) 하늘높이 04-19 931
145 120415 남자의자격-신혜성 편집본 (4) 하늘높이 04-15 1149
144 120414 신화방송- 신혜성 편집본 (5) 하늘높이 04-15 1233
143 김밥내놔 ㅡㅡ (3) ㄷㄹ 04-14 1022
142 작년 공연 밴드 연습실에 간 서폿 (8) 도리도리 04-14 1484
141 너와나 포토스케치 (3) 도리도리 04-13 805
140 오빠표 김밥 (5) 도리도리 04-13 1043
139 이모가 종현이한테 바치는 영상 ㅋㅋㅋㅋ (3) ㄷㄹ 04-13 922
138 120413 뮤직뱅크 - 비너스 (2) 하늘높이 04-13 494
137 120412 엠카-비너스 (4) 하늘높이 04-13 678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