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처음으로 로그인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120415 남자의자격-신혜성 편집본

하늘높이 4 1,157 2012-04-15 18:53

어제 신방보고 이거 보니 화가 쫌 나네요?

오빠는 손톱만큼 보여주고 울오빠야 아프게 하고!! 뿡뿡

왜 나는 오늘 여의도가 아닌 다른곳을 갔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 ㅠ

12-04-15 23:06 삭제 답변  
오늘 남격 울 신가수님 분량이 딸랑 이건가요??넘 하네요 정말ㅠㅠㅠ 그래도 교복입은 모습은 넘 멋져요!!!
12-04-16 11:06 삭제 답변  
남격에 나온 신가수님 모습이 이게 다인건가여...ㅠㅠ 일있어서 못봤는데 다운을 받아야되나 고민이...;
그래두 트레이닝복이랑 교복입은 모습이 눈부셔서 좋습니다! 영상감사해요^^
12-04-17 22:30 삭제 답변  
노랑에 검은색 삼줄 츄리닝이 이리 잘 어울리다니!!! 이소룡 저리 가라네!!!
12-04-18 02:57 삭제 답변  
편집본으로 보니 분량이 정말 없네요ㅠㅠ 진짜 신방 보고나서 남격은 괜히 나왔다싶었어요;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재미는 없고 콘서트를 앞두고 아프게만든 방송! 이렇게 기억 평생할거같음~
Total : 301 article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읽어주세요 (4) 도리도리 10-01 4899
이전게시판바로가기 도리도리 09-29 4543
151 오...오빠 (10) 으아아아~ 04-22 1584
150 34살 미혼 남성의 욕실에는.... (3) ㅇㅇ 04-22 1164
149 120421 신화방송_신혜성편집 (3) 하늘높이 04-21 896
148 리얼다큐 (2) ㄷㄹ 04-21 744
147 120421 청춘불패- 신혜성 편집 (4) 하늘높이 04-21 819
146 120419 엠카- 신화1위 (4) 하늘높이 04-19 938
145 120415 남자의자격-신혜성 편집본 (4) 하늘높이 04-15 1158
144 120414 신화방송- 신혜성 편집본 (5) 하늘높이 04-15 1238
143 김밥내놔 ㅡㅡ (3) ㄷㄹ 04-14 1030
142 작년 공연 밴드 연습실에 간 서폿 (8) 도리도리 04-14 1493
141 너와나 포토스케치 (3) 도리도리 04-13 812
140 오빠표 김밥 (5) 도리도리 04-13 1049
139 이모가 종현이한테 바치는 영상 ㅋㅋㅋㅋ (3) ㄷㄹ 04-13 930
138 120413 뮤직뱅크 - 비너스 (2) 하늘높이 04-13 505
137 120412 엠카-비너스 (4) 하늘높이 04-13 688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맨끝